티스토리 뷰


흰새꿈은 우리나라에는 거의 길몽으로 작용합니다. 예로부터 우리나라 사람들은 흰 동물에 대해서는 호감을 가지고 있으며 백의민족답게 흰색을 좋아합니다. 꿈속에 나타난 흰색새는 성공, 재물, 신분의 귀함 등을 나타내며 또한 대인운, 애정운, 횡재수 등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백조꿈이나 백로꿈은 그 털이 하얀 순백색이므로 사람의 마음이 순결하다는 것을 상징합니다. 

황새꿈은 황새는 다리가 길다는 것이 가장 특징적이기때문에 출세나 일의 진도가 빠르게 진행됨을 암시합니다. 


흰새꿈, 백조꿈, 백로꿈, 황새꿈 

[흰새꿈 개괄적 풀이사전]



 Ο  흰새떼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운동선수가 이러한 꿈을 꾸면 훌륭한 후배를 양성해내는 지도자가 될 것을 암시합니다. 



 Ο  흰새에게 먹이를 주는 꿈

사람들에게 감회를 주어 그 사람을 자신의 사람으로 만들 수 있거나 혹은 좋은 일자리를 자신의 것으로 만들게 됩니다. 



 Ο  아름다운 흰새를 보는 꿈

길몽으로 자신에게 긍정적인 일이 많이 생기는 꿈입니다. 보통 이 새를 통해 자신에게 좋은 기운이 들어오며 사업이나 직장, 가정에 경사가 생기고 재물운과 애정운이 상승합니다. 



 Ο  바구니에 들어있는 흰새꿈

현재 자신의 상태가 불편한 상태임을 나타냅니다. 어떠한 이유나 원인에 의해 자신의 의지대로 생각이나 행동을 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바구니뿐만 아니라 새장에 있는 흰새꿈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일을 해결하고자 하면 시간이 좀 걸릴 수 있으므로 여유를 갖고 차근차근 근본적인 해결책을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Ο  흰새가 새장을 탈출하는 꿈

흰새가 나오는 꿈 중에서 드물게 좋지 않은 꿈 중 하나로 아주 친했던 지인과의 마찰을 의미하기도 하고 그 동안 자신이 노력을 들여 했던 일이 주변 사람으로 인해 예정대로 되지 않음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마찰 등은 그 원인이 자신에게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오늘부터라도 자신에게 소중한 사람의 말에 귀기울이고 함께 하고자 하는 마음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흰새꿈 ; 백조꿈 풀이사전]



 Ο  백조를 보는 꿈

자신의 이름을 떨리 떨칠 수 있는 암시로 명성이 드높아지고 몸이 튼튼해지는 꿈입니다. 



 Ο  백조가 우는꿈

건강이 악화되어 질병에 시달리거나 혹은 잔병치례로 몸이 아플 수 있으며 하는 일마다 생각대로 풀리지 않아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Ο  수많은 백조 중 눈에 띄는 백조를 보는 꿈

그 백조는 당신의 재능을 나타냅니다. 어떤 장소에서든 당신은 항상 눈에 띄는 존재이며 사람들로부터 경의와 존경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현 시기는 재능을 마음껏 표출하여 활용하는 시기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고 정진하여 그 기회를 잡으시길 바랍니다.  



 Ο  백조가 연못에 있는 꿈

많은 재물을 축적하게 되며 이로써 부를 이룰 수 있습니다. 어려웠던 살림이 점차 나아집니다. 



 Ο  백조와 함께 노는 꿈

부위영화를 누리게 되며 세상에 이름을 떨치게 됩니다. 



[흰새꿈 ; 황새꿈 풀이사전]



 Ο  소나무에 황새들이 무수히 많이 앉아 있는 꿈

태몽이라면 공공기관이나 큰 기업체에 고위간부를 관리하는 일을 하게 될 인물을 낳게 됩니다. 



 Ο  나무 위에 황새떼가 있는 꿈

높은 지위에 오르게 되거나 혹은 조직내의 우두머리, 지도자가 되어 관리 감독을 하게 됩니다. 태몽이라면 권세와 재복을 타고난 아이가 태어납니다. 



 Ο  황새가 날아가는 꿈

생각지 않게 자신이 법을 위반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특히 운전을 할 때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Ο  황새를 타고 하늘을 나는꿈 

자신이 이루고자하는 일이나 원하는 것들이 순조롭게 이루어지는 길몽으로 입학, 승진, 당선, 합격 등의 좋은 일이 생깁니다. 



 Ο  황새가 똥을 싸는 꿈

하는 일마다 행운이 따르게 되며 일이 술술 풀리며 성과를 얻게 됩니다. 작가는 작품을 발표하거나 출품하게 되고 사업가라면 재물과 이권이 생깁니다. 



[흰새꿈 ; 백로꿈 풀이사전]



 Ο  백로를 보는 꿈

예로부터 백로는 우리나라에서 귀하게 여긴 새로 머지 않아 좋은 소식이 들려오거나 혹은 직장에서 신임을 받게 됩니다.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학생은 성적이 오르며 수험생은 합격의 영광을, 취업생은 원하는 회사에 취업을 하게 되는 길몽입니다. 



 Ο  백로가 논에서 먹이를 먹는 꿈

재산이 많아지게 되며 지위가 오르게 됩니다. 또한 일상생활이 평온해집니다. 집안의 의식주가 풍부하게 됩니다. 학생이라면 급우관계가 좋아지며 직장이라면 대인관계가, 보통사람 역시 인간관계의 좋은 사람과의 사귑이 좋게 됩니다. 


관리자
최근에 올라온 글

꿈해몽, 관상, 궁합, 풍수지리, 인생지혜에 관한 유용정보를 드리는 '인생만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