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풀이백과

새우꿈 파다닥


새우꿈은 재물, 이득, 이권, 경사, 자금 등을 상징하는 길몽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령 새우를 손으로 잡거나 혹은 그물로 잡은 꿈은 그 중에서 매우 좋은 길조로 큰 성공을 거두어 자수성가를 하게 되거나 태몽이라면 귀한 아들을 잉태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특히 새우는 왕새우, 크기가 큰 새우를 잡는 것이 매우 유리한 상황으로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 방향으로 일을 진행시킬 수 있음을 상징합니다.

새우꿈 파다닥

때문에 자신이 꾼 꿈에서 확인을 해야 할 것은 '새우의 크기'가 되겠습니다. 새우의 크기가 크면 클수록 긍정적인 해몽을 할 수 있습니다. 오늘 알려드리는 새우와 관련된 꿈해몽을 통해 당신의 미래를 예지해보시길 바랍니다.


[새우꿈 길몽]


 Ο  새우를 잡는꿈

태몽으로 보면 건강하고 올바르게 자라는 남자아이가 태어날 확률이 높은 꿈입니다. 태몽이 아니라면 자신의 힘으로 어려움이나 역경을 이겨내고 꿋꿋히 정진하여 자수성가하여 크게 성공할 꿈입니다. 특히 새우의 크기가 크면클수록 자신의 이익, 만족, 성과, 성취가 높아지고 자녀 역시 아들일 확률이 높습니다. 가령 새우가 작은크기였다면 딸일 확률이, 소소한 이익 등을 암시합니다.

 


 Ο  새우가 바다위로 튀어오르는 꿈

여기서 새우는 자기자신을 상징합니다. 자신의 실력을 인정받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튀어오르는만큼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는다면 어떠한 일이든 해낼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가령 예체능계통에 있는 사람이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실력을 발휘하여 우승을 차지하게 될 의미의 꿈입니다.

 


 Ο  새우를 먹는 꿈

자신의 주변사람이나 직장동료, 가족 등과 협력할 일이 생깁니다. 서로 의견이 합치되어 그 일을 순조롭게 진행시켜 좋은 결과가 이루어집니다. 이로 인해 당신의 능력이 인정받게 됩니다.

 


 Ο  새우떼꿈

꿈에 세우를 떼로 보았다는 것은 횡재수를 암시합니다. 때문에 로또꿈으로도 해석됩니다. 가령 로또를 샀는데 당첨이 되지 않았다 하여 실망할 필요는 없습니다. 자신이 투자한 곳에 큰 성과가 나타나거나 혹은 원하는 일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기때문입니다. 다른 의미로는 먹거리 등의 대한 횡재수를 나타내기도 합니다.

 


 Ο  새우가 큰 그릇에 담겨있는 꿈

생각지도 못한 먹거리나 재물 등이 생기게 됩니다. 또는 집안에 경사가 들어 가족들이 기뻐할 일이 생깁니다.

 

[새우꿈 흉몽]

 

 Ο  새우가 물고기로 변하는 꿈

재물이 빠져나가거나 자신의 권리 등을 놓치거나 또는 물건을 잃어버리게 됩니다. 가령 다른 사람의 감언이설에 속아서 투자를 하거나 혹은 사기를 당해서 재산상의 손실을 입을 수 있습니다.

 


 Ο  새우가 죽어있는 꿈

가령 꿈에 죽어 있는 새우를 보았다면 처음에 시작은 창대하였으나 그 끝은 미약하므로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중도에 하는 일을 포기하게 될 수 있습니다.

 


 Ο  그릇에 담겨있는 새우가 튕겨 나가는 꿈

돈을 쓸 일이 많아지거나 혹은 갑작스런 지출로 인해 금전적인 어려움이나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를 보낼 수 있습니다. 그릇에 담겨져 있는 새우는 '금전, 재물, 돈' 등을 상징하는데 그러한 것들이 담겨져 있는 곳에서 튀어 나오는 것은 그만큼 손실을 의미합니다.

 


 Ο  물고기가 새우를 잡아먹는 꿈

자신이 소중하게 생각하는 물건, 귀중품을 잃어버리거나 혹은 아끼는 사람을 잃게 됨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여기서 사람을 잃는다는 것은 죽음이 아닌 이별 등을 상징합니다. 다른 의미로는 금전적인 손실이나 재물이 빠져나감을 암시하므로 평소에 자산관리, 물건관리, 사람관리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관리자
최근에 올라온 글

꿈해몽, 관상, 궁합, 풍수지리, 인생지혜에 관한 유용정보를 드리는 '인생만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