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귀는 체정관이며 장부로는 신장에 속하고 신이 왕성한 때면 잘 들리고 허하면 덜 들립니다. 여자는 오른쪽, 남자는 왼쪽부터 세상에 나옵니다. 귀가 단단한 사람은 건강하고 약한 사람은 건강치 못합니다. 귀가 높이 솟고 길면 녹이 많고 귀가 두텁고 둥근 사람은 의식이 풍족합니다. 여자의 귀가 뒤집힌 사람은 본 남편과 해로하기 힘듭니다. 


관상 귀 깔끔하게 정리 '모양과 빛깔'


귀는 모양보다 빛깔이 중요합니다. 빛이 어두우면 좋지 않은 상입니다. 귀는 뒤로 잡아진 듯해야 좋고, 앞으로 오므라든 귀는 좋지 못합니다. 두 귀가 어깨까지 내려오면 대귀하고, 귀가 검고 꽃 핀 것처럼 뒤집힌 사람은 조업을 없애고 타향살이합니다. 백지처럼 얇은 사람은 요사합니다. 


>


귀가 눈보다 높은 사람은 선생의 대우를 받을 상이요, 귀의 윤곽이 분명한 사람은 총명합니다. 수주가 입쪽으로 향한 사람은 재운이 좋습니다. 수명 또한 깁니다. 귀 아래에 살이 부족하면 재운도 부족하여 귀속의 털이 길면 장수하고 귀속에 사마귀가 있으면 귀한 아들을 둡니다. 


귀가 붉은 사람은 일찍 출세하고 흰 사람은 늦게 출세합니다. 귀가 작고 앞으로 향한 사람이나 좌우가 크고 작은 짝귀는 일에 막힘이 많습니다. 귀에 먼지가 끼고 빛깔이 검으면 가난하고 어리석은 사람입니다. 귀가 너무 앞으로 붙은 사람은 애정이 적고 이성에 무관심하며 너무 뒤로 붙은 사람은 격정적이며 치정에 흐르기 쉽습니다. 건강한 사람치고 귀가 적은 사람은 없습니다. 



관상 귀 보는방법 


-귀가 곧게 펴진 사람은 기억력이 좋습니다. 

- 귀가 부드러우면서 낮은 사람은 기억력이 나쁘고, 미련하고 끈기와 열정이 없습니다. 

- 귀의 인륜이 돌출된 사람은 부모의 집에서 분가합니다. 부모에게 상속등을 받아도 유지할 수 없습니다. 이런 귀를 가진 사람은 차남이나 동생의 관상입니다. 

- 귀가 작은 사람은 마음 씀씀이가 작습니다. 대수롭지 않은 일에도 두려워하거나 무서워하며, 눈물이 많고 끈기나 열정이 부족합니다. 그러나 귀가 작아도 곧게 펴져 있는 사람은 재능이 많ㅅ브니다. 

- 귀가 크면서 위로 곧게 뻗은 사람은 결코 다른 사람 밑에서 일하지 않습니다. 재치가 있으며 대담하고 상응하는 운과 복이 찾아와 크게 성공하는 상입니다. 

- 귀가 크고 딱딱하며 곧게 뻗은 사람은 덕이 있고 사람을 사랑하는 마음이 풍부합니다. 상응하는 복과 행운이 찾아오고 유명하게 되는 대길의 상입니다. 

- 귓불이 큰 사람은 마음이 풍부하지만 큰 출세는 하지 못합니다. 재주도 부족한 편입니다. 다만 얼굴이 날카롭지만 마음이 강하고 영리한 사람은 재능도 있고 출세할 수 있습니다. 

- 귓불이 없는 것처럼 작은 사람은 심리적으로 안정되지 못하지만 재능은 타고 났습니다. 

- 귀 뒤에 뼈가 솟은 사람은 장수하고 뼈가 죽은 사람은 단명합니다. 

- 토끼 귀처럼 쫑긋하고 쥐의 귀처럼 뒤집은 사람은 의식이 풍족하고 살이 전혀 없는 사람은 의식이 부족합니다. 



관상 귀 '귀의 형태는 임신 때 좌우된다'

귀가 잘생기고 못생기고는 어머니가 아기를 가졌을 때의 환경에 따라 좌우됩니다. 임산부가 남편이나 주위사람으로부터 대접을 받으면 아이의 귓바퀴가 예쁘게 만들어지고 연골조직이 바르게 붙습니다. 고된 시집살이를 하거나 남편이 무관심하거나 경제난으로 고통을 겪으면 아기의 귀는 예쁘게 형성되지 않습니다. 잘생긴 귀는 귀태가 동그랗게 귀를 감싸고 있고 연골이 그 안에서 반듯하게 형성되어 있으며 귓불이 도톰하게 달라붙어 있습니다. 



귀모양으로 보는 관상 보는법 시리즈


오늘은 관상 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관상에 대해 더 궁금한 사항은 이전글을 참고하시면 다양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리자
최근에 올라온 글

꿈해몽, 관상, 궁합, 풍수지리, 인생지혜에 관한 유용정보를 드리는 '인생만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