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귀를 볼 때 자신이 가지고 태어난 인생이 있다고 여겼던 과거. 선천적으로 얼굴이 비뚤어져 잇는 사람은 고생할 팔자입니다. 귀는 최초의 씨와 인생 만년의 과실입니다. 여성은 이때 오른쪽 종실(태어나면서 가진 운)이고 오른쪽 귀가 과실(만년의 운)입니다. 남성은 여성과 반대입니다.


태어나면서 가진 귀보다 만년의 귀가 좋은 사람은 고생한 보람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다면 조금 힘든 인생을 산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배우자 운도 나쁜 경우인데요. 그렇다면 남자귀와 여자귀 관상을 따로 본다면 어떻게 보는 것이 좋을까요? 오늘 알려드린 귀관상은 ‘남자귀관상, 여자귀관상’입니다.  


관상 보는법 '여자 귀, 남자귀'로 보는 운세

>


▼ 남자귀로 보는 관상 보는법

귀는 체내 오장에서 신장을 담당하는 곳입니다. 따라서 남성 기능의 강약여부는 귀모양과 크게 관련이 있습니다. 강력한 남성에너지는 크고 야무지며 생명력이 감도는 귀모양에 있습니다. 반대로 귀가 큰 편임에도 불구하고 얇아서 마치 한 잎의 나뭇잎같거나 때가 낀 듯이 검고 침침해서 생명력이 없어보인다면 남성 기능의 부실함은 말할 것도 없거니와 긴 수명도 장담할 수 없습니다. 



▼ 여자귀로 보는 관상 보는 법

귀는 오감대 중 하나로 여성이 성적으로 화끈거리는 일을 느낀다면 귓볼이 빨갛게 달아오릅니다. 이 같은 감정의 반응은 한자의 구성을 통해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를테면 한자로 치욕(恥辱)이라 쓸 때 이는 ‘부끄러울 치(恥)’는 귀이(耳)에 마음심(心)자를 씁니다. 즉 부끄러운 마음은 곧 귀에서 발현된다는 의미입니다.


예부터 귀는 여성의 그것과 닮았다고 해서 생김새와 색택 등으로 기능과 모양을 가늠하기도 했습니다. 

- 귀가 작고 살집이 없다면 생식 기능도 약하고 귀가 크고 살집이 풍부하다면 생식 기능도 좋다.

- 귀는 작아도 살집이 풍부하다면 생식기 자체의 형태는 빈약하다 하더라도 능력이 좋고 귀는 크지만 살집이 없이 마른 사람은 형태는 좋으나 능력은 떨어진다.

- 귓볼의 살이 없거나 얇은 사람, 귓구멍이 크거나 큇바퀴가 밖으로 뒤집어져 있으면 좋지 않다. 이런 귀를 가진 여성은 평범하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유지하기가 힘들다.


>


▼ 여자 귓볼관상 보는법

귓불이 외소하거나 얄팍한 타입은 달아오르는 시간이 짧고 절정감이 정체하는 시간도 짧아서 반복되는 횟수가 많으나 반대로 두텁고 큼직한 귓불은 정점에 달하는 시간은 더디지만 일단 타오르면 그 시간이 길고 강렬하여 마치 화산폭발과도 같습니다. 하지만 반복횟수는 많지 않은 것이 특징입니다. 

여자의 귀는 얇고 뒤집히면 남편운이 없습니다. 뿐만 아니라 몸이 약하고 수명도 길지 않습니다. 이런 타입이 박명의 불운을 벗어나고자한다면 자신의 잘난척이나 자만심, 자부심을 버리고 남편과 타협하여 서로 맞춰가며 살아야 비로서 박명이라는 굴레에서 벗어나게 됩니다. 



▼ 귀와 관련된 이전글 시리즈


예부터 코는 부를, 귀는 복을 나타낸다 하였습니다. 즉 복(마음의 기쁨)과 부(물질적 풍요)는 별개입니다. 가령 1대에 큰 재산을 만들었다 하더라도 아이가 없는 사람이 있었는데 이 경우에는 코는 컷지만 귀는 매우 작았습니다.

오늘은 관상 보는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다른 부위의 관상 시리즈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므로 아래 이전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관리자
최근에 올라온 글

꿈해몽, 관상, 궁합, 풍수지리, 인생지혜에 관한 유용정보를 드리는 '인생만사'입니다.